본문 바로가기
친구야

CnK 미니 빔프로젝터 설날선물

by 브라잇썬 2020. 4. 5.

용품 빔,프로젝터,스크린 CnK 미니 빔프로젝터 적극추천 설명해드려요
현재시간 쎄일전비용 10% 189,000원에서 쎄일금액
168,990원 특가금액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CnK 미니 빔프로젝터 상품구매


가격대비 짱 좋아요. | 자취를 시작하면서 고민고민하며 알아보다가 선택한 빔프로젝터인데 옳은선택이었던것 같아요! 소음은 분명히 있지만 제가 옘ㄴ하지 않은 편인건지 영상을 볼 때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었구요! 핸드폰 미러링은 무리없이 잘 되긴 했는데 전체회면이 안되길래 miracast로 노트북 미러링 세팅했더니 간단하게 화면이 너무 잘나오네요! 이정도 가격에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초첨 잡는것도 간편하고 회면도 가까운거리에서 생각보다 크게 나오는 것도 만족스러워요~ 처음 빔 프로젝터 사시는 분들 이거 선택하셔도 후회없을 것 같습니다!


가성비 대비 최고~! 후회 없을 선택~! | 영화감상용으로 빔프로젝터를 알아보던 도중 저렴하면서도 후기가 좋아 선택하였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기대이상입니다.
학교같은 공공기관에서 사용하는 빔프로젝터가 5~60만원 이상으로 알고있는데, 딱히 별 차이가 느껴지지 않을정도로 화질이 괜찮습니다.
약간 팬소리가 들리는 편이나, 영화감상도중에는 영화사운드에 묻혀 잘 들리지않아 크게 거슬리지 않았습니다.
미러링시에도 딜레이가 적어서, 유튜브 영상볼때 자주 연결해서 보게 되더군요.
주변 친구들도 놀러와서 보고선 다들 탐내내요 ㅎㅎ
10만원대 빔프로젝터중에는 정말 최고라고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영상, 소리, 적은발열, 작은크기, 다양한호환성 | 장점
1.가격대비 해상도가 높다. 이가격에 hd화질의 프로젝터를 찾기가 힘들다.
2. 간단하게 키스톤이나 초점 맞추기가 쉽다.
3. 생각 보다 사운드가 크며 소리가 괜찮은 편이다.
4. 핸드폰과 미러케스트가 가능하다.
5. 왠만한 영화는 usb에 꽂아서 바로 실행할 수 있다.

단점
1. 브라켓 고정 나사홈이 없다.
2. 팬 소리가 조금 큰편이다. 팬 속도 조절 불가능.
3. 하단 높이 조절 나사가 중앙에 위치하지 않아 약간 기울어진다.
4. 중국제조 상품이라 as가 걱정된다. 고장나면 그냥 버려야 할듯.
5. 블루투스 기능이 없어 외부 스피커를 사용할 경우 3.5이어폰잭을 사용해야 한다.

결론
프로젝터 입문용으로 적합하며
1280×720 해상도를 가지고 있다. 이정도의 해상도를 가진 프로젝터는 100여만원 정도 한다 볼 수 있다.
큰 기대 하지 말고 화면 크고 선명하게 본다고 생각하면
이만한 제품이 없을 듯 하다.


CnK 미니 빔프로젝터, CR01집에서의 미니 영화관, 캠핑시 간이 영화관으로 사용할 목적으로 이리 저리 빔프로젝터를 찾아보던중, 구매평과 스페이 나름 괜찮다 싶어서 찜해놨다가 구매한 CR01….
쿠팡에서 구입하였더니 오후 3시에 주문했더만 다음날 아침 7시에 문앞에…빠른 배송에 놀람~~~
박스를 개봉하였더니 배송시 충격에 안전할 수 있도록 세심한 포장이 눈에 들어왔고, 조작법이 간단하여 바로 사용해 보기로 하였음…. 금액대비 기능이 많이 저조하면 어떨까 싶은 우려는 잠시… 핸드폰과 미러링이 간단한 조작만으로 가능했음..(단, 같은 와이파이에 물려야 해요!!~~) 단, 화질은 생각한거 보다는 조금 아쉽다 생각했는데 거실에 있는 OLED TV와 미러링 해보니 TV화면과 별차이 없었네요…(미러링 화질은 TV와의 미러링하고 똑 같다고 보심 되요.. 아쉬워 할 것도, 그이상의 화질도 아니에요~ 핸폰위주로 사용하실거라면 MHL케이블 같이 구입하시길..)
그 담으로… 이번엔 USB로 PLAY해본결과… 대박~~ 60인치에서 100인치 사이에서 화질 정말 굿입니다… 깨끗하고…(전 스크린을 60인치로 구입했는데 100인치~120인치로 구입하셔서 좀 넉넉히 보세요.. 60인치 스크린은 비추에요)
이 빔의 또다른 기능은 스피커 입니다…. 어지간한 TV보다 소리 좋아요… 집에서는 외장 스피커 절대 필요없습니다…
가정이나 캠핑용으로 가성비 고려하여 구입하실 거라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후회 없으실거에요….


CnK 미니 빔프로젝터, CR01가격대비 퀄리티 좋아요
HDMI포트가 두개 았어서 컴퓨터랑 크롬캐스트 연결해서도 쓰고
소음이 있는데 그리 크지는 않고 발열도 적어서 이주 좋아요
방에서 쓰는데 거리때문에 해상도가 조금 안맞는 느낌은 드는데
전혀 불편한 정도는 아니에요

자체 스피커도 있어서 하나로 영상, 음향이 다 커버기 되요
방에서 빔 설치할때 저렴히게 설치하기엔 좋아요


CnK 미니 빔프로젝터 상품구매


The post CnK 미니 빔프로젝터 설날선물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CnK 미니 빔프로젝터 설날선물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