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친구야

여자 패션 블로그|쿤달 퓨어 리프레싱 치약 5종 세트 선물용으로

by 브라잇썬 2020. 5. 8.

구강,청결용품 쿤달 퓨어 리프레싱 치약 5종 세트
24% 22,500원에서
16,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845원 적립 가능합니다.

쿤달 퓨어 리프레싱 치약 5종 세트 상품구매


선물용으로 아주 굿굿~~^^ 어르신들도 좋아라하시네요 | 제가 쿤달제품을 좋아해서 여러개를 쿤달제품을 쓰고 있는데 치약도 쿤달에서 나왔다고 하길래 바로 구매했습니다.
쿤달 제품 배송은 이상없이 잘 왔구요! 패키징이 너무 이뻐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치약이 아니라 물감같은 느낌이라서 더 신기했던것 같아요 ㅎㅎ

제가 커피를 엄청 좋아해서 커피를 자주 먹는데 부모님도 커피를 되게 자주 드시는 타입이신데 쿤달치약이 구치 제거에 좋구 커피를 자주 드시는분들께 추천한다고 되어있어서 구매를 결정했어요
향은 5가지향이 왔는데요 저는 화한걸 좋아해서 매운맛 강한 치약을 되게 좋아하는데 민트 향이 매운맛이 강해서 저는 민트향 3개를 제가 쓰기로 하구 부모님은 솔트 2가지중에서 골라서 쓰시라구 말씀 드렸더니 좋아하시더라구요!!
저희 가족은 마트에서 파는 치약만 쓰다가 쿤달 제품 치약을 써봤는데 확실히 개운한느낌이 달라요. 일단 패키징도 너무 이쁘고 마음에 듭니다. 마트치약들은 다 비슷한 느낌을 가지고 있고, 제가 원하는 상쾌함? 깨끗함을 주는 치약은 아직까지는 없었는데 이번 쿤달 제품의 민트들이 매운맛도 강하구 특히 자스민이랑 페퍼민트는 제가 너무 원하는 스타일에 치약이여서 더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구취도 확실히 없애 주는 것 같구요!! 자스민이 향은 쎄지만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쓰고 있습니다. 페퍼민트는 제가 입에 뿌리는 것도 자주 쓰는데 치약으로 나와서 써봤는데 매운맛 강도가 높아서 전 너무좋았습니다! 그래서 전 두개를 번갈아가면서 제가 쓰고 싶은 제품으로 사용중이에요!

그리고 저희 어머니가 잇몸이 되게 안좋으신데 레몬솔트를 쓰시라고 드렸더니 매운맛도 강하지 않고 양치하고 나면 개운한 느낌이 오래 남아서 좋다구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가족 모두 만족하고 사용중이여서 다음에 또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지인분들에게도 추천해줄 수 있을 것 같고, 선물로도 드리면 좋을 것 같아요! 패키징도 이쁘고 사용감이 전 너무 좋았어서 받으시면 좋아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향도 한가지가 아닌 5개여서 골라쓰는 재미와 매력이 있어서 더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 겁니다.


센스있는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선물용으로 추천! | 역시 쿤달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일단은 고급지게 포장되어서 온 것 자체부터가 마음에 들었어요~
치약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느낌의 고급진 포장이라서 선물하기에도 딱이구요!

치약 10개에 이 정도 가격이면 가성비 대박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서 안심하고 쓸 수 있으니깐요!
그리고 입안을 상쾌하게 만들 수 있는 재료로 만들어져서 더 좋은 것 같아요!

5개씩 세트로 2박스가 들어있는데요~
라임솔트/페퍼민트/레몬솔트/자스민민트/허브민트 5가지 종류의 치약이에요~
제가 개인적으로 다 좋아하는 향들이라서 진짜 더 마음에 듭니다!!
가족들이랑 같이 쓰기에도 양은 넉넉하게 있구요!
지인분들한테도 소개해주기 딱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일단 저는 자스민민트부터 먼저 써봤는데요..!!
아.. 일단 향부터도 너무 좋았어요 ㅜㅜ 제가 자스민 되게 좋아하거든요.
실제로 양치를 하면서도 계속 상쾌해지는 느낌! ㅋㅋ
그리고 미백효과와 충치예방에도 완전 도움주는거니까..
착한 성분에 진짜 박수를 칩니다!

앞으로 계속 쿤달 제품만 애용할 것 같네요 ㅠㅠ..
매번 같은 향으로 양치하는 것 보다 질릴 때쯤. 새로운 향으로 갈아탈 수 있으니깐요!
회사에서 1개, 집에서 1개, 가방에 1개, 이렇게 쓰면 충분하게 질리지 않고 쓸 것 같네요!
다음에도 다 쓰게 되면 또 주문할 생각입니다!!ㅎㅎ


하루 세 번 양치 하기가 편해 졌어요! | ✔치약이 쿤달에서 나왔다길래 남푠찬스로 샥샥 긁고 후기를 하나씩 뽀개는 중이에요~☺✔

제가 치약 후기를 꽤 많이 썼는데,
마지막으로 업로드 할 후기는 바로바로

✨쿤달 치약 5개입 세트✨

일단 가격부터 케이스, 성능까지 넘~나 만족한 제품이고
친정집이랑 시댁에 돌렸을 때도 반응이 좋았어서 아~주 기분좋은 느낌으로 후기 작성하고 있습니다^^

일단 가격은 150그람짜리 5개 들어있는 한 세트에 16500원이었어요.
은색 박스에 총 5가지 맛이 하나씩 들어있고,
테두리 뭉개진거 없이 멀쩡히 잘 왔습니다.

안에 내용물도 큼지막~ 하니 보기 좋고
결정적으로 치약들이 다들 너무 괜찮네요^^

제가 은근슬쩍 남표니카드로 전향기(맛?)을 질렀을 때 은근슬쩍 쿠사리주면서 멀 그리 많이 샀냐고 꿍얼거리던게
지가 써보고 좋았는지 은근슬쩍 가족들좀 챙겨주자고 하더라구요? 으이그ㅋㅋ

해서 친정이랑 시댁에 돌렸는데 다들 너무 좋아하세요 ㅋㅋ

어르신들 몸건강에 예민하신편인데
여기 설명에 쓰인거대로 자연성분이 90쩜 몇 퍼센트가 들어있고~
사카린 같은거 안들어있고,
미백기능도되고, 충치 예방도 되고, 잇몸질환 예방도 된다~
이것저것 설명해드리니까 바로 사용해보시더니 너무 쓰기 좋다고 좋아하셨네요^^ㅋ

5개에서 자스민민트를 제외하면 향이 다들 적당히 나고 사용하기 좋아서(자스민민트는 쪼매 향이 강해요^^) 다들 좋아라 사용하셨고
거품도 잘나고 입안에 그 흰 찌끄래기 남는거없이 잘 닦인다고, 좋은 치약이라고 오랜만에 좋은소리 들었네요^^

선물용으로 두어세트씩 돌렸는데 어르신들 취향이 다들 확고하셔서 이 담 주문에는 그냥 2개짜리로 여러 개 살까봐요 ㅋ

암튼 좋은 치약 덕분에 저렴하게 잘 샀습니다~^^ 번창하세요.


쿤달 퓨어 리프레싱 치약 5종 세트, 1세트워낙 다양한 제품들이 있지만 한번 알러지로 고생한 후부터 케어제품들에 성분을 신경쓰기 시작했어요.
성분이 제일 안심되려면 수제로 써야하는데 너무 번거롭고… 비싸고…
그런데 뜻밖에 쿤달제품을 써보고 나서 가성비는 말할 것 없이 훌륭하고 성분까지 안심되어서 너무 만족하고 있었거든요

그런 쿤달에서 치약까지 나오다니!
먼저 2개짜리를 써보고 나서 사용감이 만족스러웠기에 다양한 맛을 한꺼번에 느껴볼수있는 5개세트를 구매!

맛: 레몬솔트/라임솔트/자스민민트/허브민트/페퍼민트 의 5가지에요.
보니까 솔트맛 2가지 민트맛 3가지 인 것 같네요! 맛이 궁금해서 3개먼저 써봤는데 각각 잔향? 뒷맛? 이 조금씩 차이가 있고 거품이나 세정력은 비슷하더라구요
저는 레몬솔트가 가장 마음에 들던!

사용감: 살짝 투명한 제형이어서 천연성분이라는게 더 믿음이 가요. 투명하면서도 약간 쫀득? 한 제형이에요.
거품도 잘나고 개운은 한데 자극적이지 않아서 깔끔한 느낌이 강합니다.

쿤달 치약은 선물용으로 추천하기 좋은것 같아요. 패키지도 깔끔하고 제품력도 좋은데 가격도 착해서 센스있는 선물이 될 듯! 특히나 5개 세트는 맛도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여러명이 각자 취향따라 사용하기도 좋을 것 같네요.

치약까지 나오다니 이쯤되니
제 생활 전반이 점점 쿤달에 잠식되어가는 것 같아요 ㅋㅋㅋ

계속해서 좋은 제품들이 많이 나왔으면!


쿤달 퓨어 리프레싱 치약 5종 세트, 1세트선물하기 좋은 고급 치약이네요,

ㅁ구매이유
최근에 치약 구매해서 쓰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부모님 댁에 드리려고 샀어요!
평소 부모님 잇몸이 좋지 않으시고 잇몸이 약하신 편이라 치약 쓰시는 데,

제가 5개 세트 다 쓰면서 마음에 들어서 안심하고 사드렸어요!
그래도 치약 입맛도 각각 다르실텐데, 잘 쓰시고 계세요!

ㅁ 향/맛
[민트라인]
▪ 허브민트 – 매운 강도 별4개 – 자연유래 성분 95.35%
(저에게는 가장 개운하고 매운 맛이었어요. 입 냄새 나는 걸 싫어하는 제게 좋았습니다)
▪ 자스민민트 – 매운 강도 별3개 – 자연유래 성분 95.85%
(매운맛은 허브민트보다 덜 하지만 화사하면서도 향긋한 맛이 나서 좋아요!)
▪ 페퍼민트 – 매운맛 별 5개 – 자연유래 성분 95.55%
(너무 매워서 혀나 잇몸이 아프면 어쩌지 했는데,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서인지 자극적인 매움은 아니었어요~)

[솔트라인]
▪ 레몬솔트 – 매운 강도 별 1.5개 – 자연유래 성분 94.35%
(상큼하고 향 자체도 상큼한 향을 좋아한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평소 저는 죽*을 잘 사용할 만큼 솔트 있는 치약을 좋아해서 잘 맞았습니다!)
▪ 라임솔트 – 매운 강도 별 1.5개 – 자연유래 성분 94.35%
(처음에는 향이 별로 안나나? 싶었는데 양치 하면서 거품이 생기니까~
톡톡 쏘는 라임향이 나서 좋아요!ㅎㅎ 설명에두 모히또를 닮은 라임 맛 이랬는데! 굿굿!)

어른들은 어릴 때, 치약은 아무거나 써도 된다고 하시면서 자라셨지만~
나이가 들수록 어른들만큼 치약에 신경써야 하는 나이는 없을거에요~
약해진 잇몸이나 치주염을 겪고 계시는 저희 부모님께서 아주 만족하셨습니다!

저희 어머님이 연락 오셨어요~ 옆집 아줌마도 사용하고 싶다고요! ㅎㅎ


쿤달 퓨어 리프레싱 치약 5종 세트 상품구매


The post 여자 패션 블로그|쿤달 퓨어 리프레싱 치약 5종 세트 선물용으로 appeared first on 티켓할매.


여자 패션 블로그|쿤달 퓨어 리프레싱 치약 5종 세트 선물용으로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